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

후기] Fit & Tone Protein,차전자피,실리마린,프로틴바.

by 날자파리 2016. 3. 15.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제품들입니다.

헬스보충제와 관련된 제품만 올려보겠습니다.

간식용으로 구입한 제품들은 따로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1.단백질 보충제.

[링크]Now Foods, Sports, Fit & Tone Protein, Berry Flavor


2.식이섬유-유기농 차전자피 분말.

[링크]Organic India, 차전초, 씨앗껍질


3.식이섬유-유기농 차전자피 분말.

[링크]Now Foods, 100% 인증 유기농 실리엄 허스크 파우더


4.실리마린-간기능 보조.

[링크]Now Foods, Double Strength Silymarin


5.프로틴바.

[링크]Health Warrior, Inc., Chia Protein Bar, Peanut Butter Cacao


구입후기




Health Warrior의 Chia Protein Bar입니다.

맛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제가 구입한 제품은 Peanut Butter Cacao 입니다.

글루텐,대두 free.

오메가3 : 2,000mg.

NON-GMO 인증.

100% 식물성.

단백질 10g.

인공감미료,인공색소,인공착향료 free.

성분이 좋아서 구입해 봤습니다.


섬유소




손으로 만져보면 끈적끈적합니다.

휘어보니 부러지지 않고 이렇게 되네요.

첫맛은 고소합니다.

계속 씹다보면 별다른 맛이 없네요.

그냥 아무런 맛이 없는 곡류맛?


식이섬유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Now Foods의 Sports, Fit & Tone Protein.


제품 리뷰.

[클릭] Now Foods / Fit & Tone Protein-WPI,천연감미료 사용 단백질 보충제


차전자피



플라스틱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밀봉이 되어 있습니다.


아이허브



이 가루 속에 스푼이 들어 있을겁니다.


프로틴




위생장갑을 끼고 넣어보면 스푼이 금방 손에 잡힙니다.

사각형 스푼입니다.


보충제




스푼이 꽤 커보이네요.

36g 입니다.


프로틴




제가 좋아하는 스뎅 쉐이커를 사용합니다.


단백질분말




8 oz의 생수에 분말 한스푼을 넣고 흔들어 봤습니다.

물에 금방 녹네요.

색깔도 분홍빛으로 변했습니다.

베리향이 아주 좋네요.


헬스보충제




맛은 조금 묽었습니다.

다음에는 생수 5 oz만 사용해야겠습니다.

깔끔한 베리맛입니다.

잔류물은 거의 남지 않았습니다.

깨끗하게 비워지네요.


프로틴바




Fit & Tone Protein 모카맛입니다.

[링크]Now Foods, Fit & Tone Protein, Mocha Flavor


단백질바




나머지 식이섬유 제품과 실리마린 후기는 다음에 쓰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