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국산 보충제 사장님들께 부탁의 말씀드립니다

by 날자파리 2013. 10. 15.

오늘 제 블로그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있었습니다.


일반 소비자분이라면 상관없겠지만 사장님께서 직접 댓글을 쓰셨네요.

본말을 전도하고 말꼬투리만 잡으시길래 댓글은 조용히 삭제시켜 드렸습니다.






이런 일이 있을까봐 제가 수차례에 걸쳐서 미리 말씀드렸습니다.

자신의 제품에 대한 리뷰가 마음에 들지 않는 게시물에 대해

저에게 직접 연락해 주시면 무조건 원하시는대로 해드리겠다구요.


http://blog.naver.com/hunting2007/150174822981



위의 게시물에만 있는것이 아니라 여러 게시물에도 같은 내용을 썼습니다.

그런데도 이런식으로 나오시면 곤란합니다.


오늘부터라도 해당 제품에 대해서 열심히 포스팅하려고 했으나,

이미 예전에 네이버 블로그에서도 충분히 했기 때문에 다시 할 필요는 못느꼈습니다.

그리고 사적인 감정을 가지고 포스팅하고 싶지도 않습니다.


제가 국산 보충제에 대해 특별히 악감정을 가진 것이 아닙니다.

포스팅을 하다보니 객관적인 내용이 그렇습니다.

있는 그대로 쓴 것 뿐입니다.

제가 근거없는 내용을 주장한 적이 있었습니까?


국산 보충제 중에서는 유일하게 SP보충제를 공개적으로 추천했습니다.

저는 그쪽 관계자와 일면식도 없으며 연락 한번 주고 받은적이 없습니다.

포스팅을 한 후에는 좋게 써줘서 고맙다는 쪽지도 못받아 봤습니다.

제가 좋게 써줘봐야 판매에는 영향도 없으니 그럴 필요도 없었겠죠.


하루빨리 제가 공개적으로 추천할 수 있는 국산 보충제들이 많이 출시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래서 보충제 사장님들도 만족할 수 있는 리뷰를 쓰고 싶습니다.


특히 제품 제조사나 본사가 아닌,

소자본으로 인터넷 가맹점을 운영하시는 사장님들께는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

작은 쇼핑몰에 대해서 깍아내리려는 마음은 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해당 제품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본사 또는 제조사 입니다.

앞으로는 작은 쇼핑몰에 대해서는 강조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겠습니다.

쇼핑몰을 언급하더라도 본사,제조사를 특별히 강조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장님들께 부탁드리겠습니다.

소비자로서 객관적인 제품 리뷰는 얼마든지 할 수 있습니다.

여기는 민주주의 국가입니다.

제가 허위사실을 유포하지 않는 이상은 특별히 문제될 것이 없습니다.


제 리뷰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위에 링크에 있는 방법으로 연락주세요.

삭제를 원하신다면 삭제를 해드리고,수정을 원하신다면 수정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또한가지 부탁의 말씀은.

기존의 제품이나 앞으로 출시될 제품중에서 정말 자신있는 제품이 있다면 

저에게 추천해 주세요.

제가 객관적으로 따져봐서 괜찮은 제품이라면 공개적으로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 오늘 댓글이 삭제되신 사장님께서는 저에게 네이버 쪽지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삭제를 원하시는 게시물이 있다면 말씀해 주시고,

그 외에 저에게 요구하실 사항이 있다면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 기다리겠습니다.